트위터 실시간
인기검색어

Jae.H  05:18 web
사과 다이어트 시작~>________< 아자아자ㅋㅋㅋ pic.twitter.com/8m99WSKR

Jae.H  05:00 web
다이어트 시작하기 바로 전날ㅋㅋㅋ 뚱그렇쿤ㅋ pic.twitter.com/gKAl9tso

한솔요리학원&창업아카데미  01:26 twtkr
#한솔 다이어트 성공 아이돌, 누가누가 있을까? http://t.co/04Sx8ioO http://t.co/BTnizqli

이다빈PDㅋ  00:54 Twitter for Android
@suuu_minnn 아나 이런 개새 호르몬 잡동사니같은...!!! 이때 내 다이어트로 너의 다리를 혹사 시키겠어 pic.twitter.com/bNyyX8AM

joeunju  00:53 Twitter for iPhone
시원한 탄산이랑 치킨먹고싶다... 딱히 다이어트를 하는것도 시간이 없는것도 돈이 없는것도 아닌데 같이 먹을 사람이 없어서 못먹는다...^^ 휴 pic.twitter.com/5nBhC67h

이다빈 빠이  00:50 Twitter for iPhone
@AKTF228 그래서 올림 이땐 내 미모 포텐이 팡팡 터졌었음^^축제 춤연습으로 인한 다이어트 효과와 아름다운 앞머리의 조화^^닌 그냥 빠이 pic.twitter.com/1JoFi2pQ

김가으ㄹ  00:41 Twitter for Android
@hoya_ha다이어트독하게한황정음;;;; pic.twitter.com/42r3FzL8

park lee hyuk  00:21 web
죄송하지만 다이어트를 잊어 시간 XDD.....음정말맛있는 :qㅋ ㅋㅋ pic.twitter.com/jw1h0AwL

연정  00:21 Twitter for Android
나에겐다이어트가필요해"@/TOPXGD_office: <GD> 지용이..정말이쁘다...; 몸매도 얼굴도 #GD #GTOPlab pic.twitter.com/DC0jYcR2"

구본상_b  00:16 Twitter for Android
"@cmong97 제주전구본상선수입니다~ pic.twitter.com/BoIV5TNo" @cmong97님의 소중한사진제보! 선수님 다이어트하시는게아니라.살좀쪄야겠어요!ㅜㅜ

이경열  00:12 Twitter for Android
@_DDUDDU 살찌는게 걱정이긴 하지만.. 참 좋네요..ㅋㅋㅋㅋ다이어트는 2년째 내일 하는 걸로!!우왕ㅋㅋㅋㅋ그렇군요!!12월 공연에도 두리씨 나오나요??ㅋㅋ사진ㅋㅋ피양에 가쇼쓰면ㅋㅋㅋ음성지원되요ㅋㅋㅋ pic.twitter.com/Y2vrjJct

최예지  00:06 Twitter for Android
요즘 식욕장난아냐 사온식량 모아보니 다 인스턴트 엄마가 말려서 이정도 다이어트는 안드로메다로 개나줘버린지 오래입니다 pic.twitter.com/OAW5EzQ7

*_*  00:05 Twitter for Android
오랜만에 셀카 투척~ 부산 갔던 날 차 안에서...얼굴 빵빵~.~아주 포동포동 하구만..........다이어트 해야지^^;;;;;;;;;; pic.twitter.com/sfx1X8no

young geun lee  23:42 Twitter for iPad
드뎌 오늘부터 선주문 들어갑니다 미리 확실하게 예약하신분 외에 추가적으로 주문 하실분은 개인카톡^^* 다이어트 No!! 운동 No!! 매일 5분,10분만 문질러보아요~ 안젤리나졸리,제니퍼로페즈,모델 박둘선 등등 pic.twitter.com/6JNHBNxF

빅뱅 All 커플링 bot  23:32 Twitter for Android
"@jyj55556: @Bangcouple_bot 난이걸보면탑뇽보단다이어트.. pic.twitter.com/9vYgK2oZ" ...

연정  23:24 Twitter for Android
@Bangcouple_bot 난이걸보면탑뇽보단다이어트.. pic.twitter.com/VWUdoVbj

연정  23:24 Twitter for Android
@Bangcouple_bot 난이걸보면탑뇽보단다이어트.. pic.twitter.com/PSRVGOY5

최섬알  23:22 Twitter for Android
블루베리식빵 첨엔 무슨 이런빵을 사오냐고 핀잔줬는데 완전맛나다. 우리아파트상가빵집 빵맛있다고 소문났나길래 안믿었는데 진짜다 이상하게 프라이드가 생긴다ㅋㅋ 빠바엔 이런빵없지? 이러면서ㅋㅋ 아놔 다이어트는 글렀네ㅠ pic.twitter.com/NkYAgQ3M

helloleehana  23:17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 시작한 첫날부터 먹고싶은게 막땡긴다 그중넘버원 엽떡 침고인다 스읍스읍스읍 pic.twitter.com/OABtlFft

꽃핀진영  23:07 Twitter for Android
오늘부터진짜로다이어트해야지.... pic.twitter.com/oCBYwMmV

수니팸5호어진•_•  23:01 Twitter for Android
19일까지 롯데리아 데리버거가 천원..!!!!다이어트 집어치워!!!!! 근데 안먹어봐서 맛을모른다는게 함정 맛있겠지뭐 pic.twitter.com/wXdP7J4z

방실방실웃는천사보는재미에사는アマネ  22:41 web
최종은 이렇게 정했다 다음주에 토이저러스에서 지르고 작은막내딸지르고 17인치 남아는 다이어트후 지르기로 pic.twitter.com/aywbgqKI

네시  22:35 Twitter for iPhone
크롬땜시 이번주부터 폭풍다이엇트해야돼는데 왜 내가 다이어트 하려하면 주위에 먹을것이 많아지는 거야아 엉엉 오늘만해도 저녁 햇바니가 짬뽕을 꽁.짜.로 사준다 해서 먹고 빵집이 있어서 빵집도 가버렸넹 내..내일부터ㅋ pic.twitter.com/3tCBKKEz

반쪽배즙BJ  22:30 Twitter for Android
...다이어트 식품이래요. pic.twitter.com/4I3TuDhz

TG DG  22:16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 자극짤 pic.twitter.com/DzqRK0mU
디미  22:04 Tweetlogix
엄청난 돈을 걸고 친구와 약속하였음 이제 동네술친구 아니고 다이어트친구임 ㅇㅇ http://t.co/0Gy9FQWc

❁미영❁  21:59 Twitter for Android
흑 나 다이어트 할꺼야 진심 밥 빼고 아무것도 안 먹을겨.. 내일부터 진짜로! pic.twitter.com/HdrDkHkV

온유  21:45 Twitter for Android
@Secretimehs 효성언니!! 제 다이어트 자극사진=_=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.twitter.com/4Y2oWzIc

아낀다정병희/이지연/87년생  21:33 Plume
승호찡의 비포앤에프터! 당신의턱선을 한번보고 자꾸보게 되네요^^ 다이어트성공 축하해요! 앞으로도 화이팅♥ (@MBLAQSH) pic.twitter.com/ZB7fKMFa

은영이★  21:14 Plume
다이어트는 내일부터 <- ....... 어허허...... pic.twitter.com/71Mqv1A8

유빈  21:09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자극짤..★ 시험끝나고다이어트나해야지 하 pic.twitter.com/JX3sVjjA

Hye-Jin Park / NO.24  21:08 Twitter for Android
아아아ㅏ 스페셜케이 먹어보고싶어서 마침 누가주길래 아싸!하고먹엇는데 왜케맛없음...이거먹고 어떻게다이어트함?!! 완전신기해..진짜아무맛안나ㅠㅠㅠ pic.twitter.com/tnC3GjXJ

다은 Daeun ダウン  20:58 Twitter for Android
내 다이어트 자극 사진임.. 언니 살좀쪄요.. pic.twitter.com/KnvQ8akU

다은 Daeun ダウン  20:57 Twitter for Android
@cemonne 언니.. 제 다이어트 자극짤이예요..흑흑ㅠㅠ pic.twitter.com/PXGBgG5I

배소현입니두  20:24 Twitter for Android
오빠들볼라고다이어트열심히하규이따..오늘저녁은청포묵......으로..하 pic.twitter.com/jyf7KIgE

JIN-A  20:12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 한다고 안양천을 두시간이나 걸었는데.. 지금 배가 고프다..ㅠㅠ 나 운동 왜 한걸까? pic.twitter.com/JVeaAWut

븉비씨  20:10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다시시작함....... pic.twitter.com/HF7cajQK

96바나지수  20:08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중이라그런지 다먹을꺼로보임..ㅋ pic.twitter.com/QZUK4CoZ

Lovey  20:00 Twitter for iPhone
@Gganmo90 다이어트.. ㅠ..ㅠ pic.twitter.com/002pqR3T

[ A-PA ] 황오징어 용지컾:)  19:59 Twitter for Android
저녁....★☆ 다이어트 성공하기만해봐 간식으로 먹어주마 pic.twitter.com/OZXjYoFr

안재은  19:53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 D+2 나는 다크초콜렛다이어트를 하려고합니다ㅎㅎㅎ pic.twitter.com/qsX1fOnr

여나  19:51 Twitter for Android
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여....제가 다이어트를 해야죠ㅠㅠㅠㅠㅠㅠ pic.twitter.com/rAzM88PD
Hyangon(빵빵)  19:51 TwitPal
오늘 희망식당2호점 메뉴^^ 만족과~ 배부름... 다이어트는 어디로? @@주기자님도 보고~오길 잘했네요^^http://t.co/tiKHteLC #해고는 나쁘다

내가바로이탐라의중2병  19:41 Twitter for Android
@garim8755 헐......언니나다이어트중이야...... pic.twitter.com/HWkLukAi

Da-seul Song  19:39 GO Launcher EX
ㅋㅋㅋㅋ오마니 다이어트 한다는 딸한테 이거슨 무슨 염장ㅜㅜㅋㅋ 차 조심 길 조심 사람 조심 여행 잘 하구 와요 마미~~ http://t.co/x5K7tE5w

류창준  19:29 Gremln
다이어트 전문 쇼핑몰 허브잇에서 트친님들께 만원 할인쿠폰을 쏜답니다! 회원가입후 010-5653-3334로 아이디와 쿠폰이미지를 보내주시면 혜택받으실 수 있다고 하네요^^ http://t.co/9Z2JtrlY http://t.co/fUjEuD7y

ChaWon *  19:26 Twitter for Android
짠! 뭐게요?? 닭가슴살볶음밥 !! 다이어트를위해 특별히제작했지만 맛도 영양도 짱이라는 *^^* 멤버들이 맛나게먹어주니 고맙네..흐흐. 요리법 궁금하시죠 ? pic.twitter.com/pGdUXawq

  19:17 Twitter for iPad
아 두산 약 빨았냐........정신 안 차릴래......아 욕 나와... 타임라인이 또 욕으로 도배되는구나....결국 나는 다이어트 결심 며칠만에 밤에 술을 깐당 ㅜㅜㅜㅜ pic.twitter.com/qYU5u12D

혜리  19:15 Twitter for Android
다이어트개망 ^~^하세요 pic.twitter.com/21VxUrwC

지예빈  19:02 Twitter for Android
난 어제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오늘 소고기를 먹습니다!!!!!!! 웃어야되 울어야되 pic.twitter.com/nWVUZCmc
트위터 소셜 포털 SNS페이지(http://www.snspage.com)
Posted by actorjob
,